이제 막 4만 킬로 탄 2017년형 스타렉스 캠핑카 내놓습니다. 작년에 캠핑에 빠져 '이왕 살 거 풀옵션으로 사자!' 해서 중고로 구매한 차량입니다. 2019년 10월에 처음 외주 업체(캠 팡 메이커)에 맡겨서 2달 걸려 12월에 최초 출고된 차량이고요. 제가 작년 8월에 양도 받았을 때 상태 아주 좋았습니다.
물론 저도 상태 그대로 유지하면서 애지중지 아껴탔는데 캠핑을 생각보다 자주 못 다니다 보니 더 좋은 분께 양도해드릴까 해서 아쉬움을 뒤로한 채 내놓게 됐습니다.
사진으로도 보이듯이 차량 외관이나 내부 모두 최상급 컨디션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차량 자체 옵션이나 캠핑 옵션이나 웬만한 옵션은 다 들어가 있어서 어딜 가든 이 차량만 있으면 든든하실 겁니다.
많은 분들이 캠핑카를 사시고 골치 아파하시는 부분이 바로 범용성이 떨어진다는 부분인데요. 해당 스타렉스 차량 같은 경우는 어닝 포함해서 차고가 2.1M가 넘지 않기 때문에 거의 모든 주차장에 문제없이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 캠핑을 다니지 않으실 때도 평소엔 일반 승용차처럼 사용하시다가 캠핑하러 가실 땐 캠핑용으로 기분 내기 딱 좋습니다. 가끔 큰 짐을 옮길 일이 있어도, 웬만한 짐들은 거의 옮길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도 3주전에 갈아뒀고 따로 교체하시거나 손 보실 거 없이 바로 운행 가능하니 편한 마음으로 구경 오세요. 제 차이지만 이 가격에 구하기 힘든 정말 좋은 매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캠핑 좋아하시고 잘 사용해주실 분이 데려가 주시면 좋겠네요.
보러 오실 분들은 경기도 양주시로 와 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