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일러

2019 에어트레일러팝 중고 캠핑 트레일러 매매

by 캠핑카중고나라 2023. 7. 1.
반응형

캠핑트레일러 소개

2019년식 캠핑 트레일러 판매합니다. 작년에 중고로 구입해서 3~4번 사용하고, 카라반으로 넘어가기 위해 정리해 봅니다. 입문용으로 괜찮아요. 짐이 많이 들어가서 좋고 작아서 이동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트레일러가 작아서 그런지 제가 갔던 곳들에서 추가비용 받지 않더라고요. 마지막 사진 3장은 타프 사진이 없어 전 주인 분꺼 올려요.​

반응형

트레일러 옵션 내용

미니타프
타프스크린
폴대 5개
무시동히터
멀트탭
실내등-스위치
확장상판
상판 연결 다리
매트리스
수납박스

트레일러 기타 내용

옵션은 생각나는 거만 적었어요. 더 궁굼한거 물어보세요. 입구에 2구, 안쪽 6구 멀티탭 있어요. ​무시동 히터와 티브이거치대 전주인분은 잘 사용하셨다 했는데, 저는 사용하지 않았고, 티브이 거치대는 분리해 놓았어요. 전반적인 사용감 있으나, 사용에 문제는 없습니다. 유튜브에 에어트레일러팝 치면 영상도 몇 개 있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레일러가 있는 곳은 경남 거제이며, 가까운 거리는 이동해 드릴 수 있습니다. 330만 원에 매매합니다. 연락 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